호텔 선인장 2, 오이, 모자 세남자 이야기. 그냥 잔잔한 이야기. 특별한 이벤트도 스토리도 없는 그런 이야기 2와 삶은 살아가는지 모자같은 모습으로 살아가는지 잘 모르겠지만.....언제나 1을 그리워하고 책도 좋지만 유화들도 너무나 멋진 그림들이 많이 있네요. 그냥 쉽게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너무 기대는 하지마세요. 그냥 쉽게 읽을 수 있어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공지영님 소설입니다. 소중한 친구가 추천해 해서 읽은 책입니다. 교도소에 교수형으로 복역중인 사람들을 만나 인터뷰하면서 생각한 내용이라고 하는 것을 TV에서 잠깐 본 기억이 나네요.. 살인자 이야기라서 않읽을려고 했었는데 친구추천에 그 책인줄 모르고 구입해서 읽게 된책입니다. 행복한 시간보낼 수 있지는 않지만 정말 내가 모르는 다른 세계를 잠시 옆볼 수 있는 책입니다.
최근 새로 시작한 카드 게임 ^^; 컬렉션게임이라 게임할때 돈이 들기는 하지만 정말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토너에만 참석하지 않고 친구들이랑 놀 수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게임이 없는것 같네요. 일단 2명만 있으면 진행할 수 있으니깐 2명이서 하는 게임중에는 최고의 게임. 카드들의 정보입니다. Ninth Edition http://www.wizards.com/default.asp?x=magic/cardlist/9e Saviors of Kamigawa http://www.wizards.com/default.asp?x=magic/cardlist/saviorsofkamigawa Betrayers of Kamigawa http://www.wizards.com/default.asp?x=magic/cardlist/betrayersofkamigawa Champions of Kamigawa http://www.wizards.com/default.asp?x=magic/cardlist/championsofkamigawa
blue ocean strategy 모든 경영자들이 꿈구는 바다 블루오션 이런 바다에 나갈 수 있을까 몇년동에 레드오션에서 살아오다 보니 몸도 지치고 이런 가려운 부분을 해결해 주는 책? 이런 책이야 말로 블루오션이 아닐까?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한 내용을 책으로 만들어서 출판하는 것이야 말로 블로오션이라고 느껴진다. 지금 하는 일이 푸른바다로 나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