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빛나는 반짝반짝 빛나는. 에쿠니 가오리 에쿠니 가오리는 제가 좋아하는 작가입니다. 냉정과 열정사이로 처음 만난 한동안 이 작품이 너무 좋아서 다른 책읽고 실망할것 같아 책 구입을 망설이다가 구입하게 된 책들중 하나. 정말 좋은 책이다. 슬픈 사랑이야기. 난 잘 이해할 수 없는 사랑이야기 이지만.... 난 그런 선택을 할 수 있을까? 사랑이 반짝반짝 빛나는것 같아. 에쿠니 가오리 소설 국내에 출판된 책들을 모두 읽어봐야겠다.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 이책을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작가 책이었다는것 알았다면 구입않했는퇸데... 책 동호회에서 선정한 일달의 책이라고 하는 내요을 보고 바로 구입한 책.. 생각보다 재미있는 책. 한번씩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은책. 만약 내가 죽어서 천국으로 간다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수 있을까? 내가 삶을 살면서 어떤 사람과 인연을 만들어 갈까....
PSM 스페인의 해적. 역시 컬렉션 게임.. 선장이 없는 경우에는 도저히 게임하기 힘듬 극악무도한 블랙하트에 한번당하면 정말 게임하기 싫어짐... T_T 아직 몇번 해보지는 않았지만 여러가지 방법으로 살아갈길을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 음. 다음버젼 PCC와 POR이 기대되는군요.
kreta 섬을 배경으로 하는 영항력 게임. 일단 테플하기전 게임을 오픈하고 컴포넌트 갯수 맞추어 보기 ㅋㅋ 음.. 역시나 없는것들이 있더군요... 구매하신분이 이 회사 제품이 비어있는 컴포넌트가 많타고 말씀하시더니만. 정말이네요 ㅋㅋ 엘그란데라는 불후의 명작이있어서 ^^; 극히 재미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여러가지 요소가 많고 역사적인 배경같은것 알면 더 몰입할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드네요. 어째던 요즘에 신작들을 많이 배우게 되는군요. 음. 좋아좋아. ㅋㅋ 아는 게임이 없어서 그렇기도 하지만..